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생샷 찍는 뷰 맛집 카페 투어!

작성자: 강원네이처로드

1606명이 읽음


인생샷 찍는 뷰 맛집 카페 투어!

산, 바다 할 것 없이 멋진 뷰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 카페거리가 하나 둘 만들어지고 있다. 오션뷰, 마운틴뷰, 호수뷰 등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갈 수 있는 강원도의 핫한 카페 7가지 장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나만 알고 싶은 곳들로 가득한 카페투어로 여행길을 시작해보자!




1. 베이크포레스트(1코스)

춘천에 위치한 베이크포레스트는 숲 속 뷰에 동남아스러운 라탄 소품들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신상카페이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못 가는 요즘,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카페 이름처럼 사계절 내내 통창 너머의 산을 보며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내부, 외부 할 것 없이 포토존으로 가득하며 포토존에 서면 카페의 숲 속 정원이 한 눈에 들어온다. 서울과 가까운 곳에서 멋진 뷰와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카페이다.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원창고개길 123-15 1층



2.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2코스)

강원도 동해안의 시원한 오션뷰를 즐기고 싶다면, 이 곳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을 찾으면 된다. 속초에 위치한 이 곳은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층에는 루프탑 테라스도 있어 바로 앞의 속초 해수욕장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다. 오션뷰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실내에서는 통창에서 숲 뷰를 즐길 수 있어 이 곳에서는 마운틴뷰, 오션뷰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는 강원도에서 속초뿐만 아니라 강릉점, 삼척점에도 위치하고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동해 바다를 보며 커피를 즐기면 좋을 것 같다.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3. 카페 연월일(3코스)

최근 새로 뜨고 있는 힐링 키워드, 바로 ‘논뷰’ 이다. 평창에 위치한 카페 연월일의 2층에는 흔들의자에 앉아 통유리 너머로 논뷰를 감상할 수 있어 힐링 여행에 제격인 카페라고 할 수 있다. 근처에 월정사, 오대산이 가까이 있으니 함께 들러 보는 것도 좋다. 서울에서 보기 힘든 논밭 뷰를 보며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 곳에서 ‘논멍’하러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129



4. 사진정원(4코스)

서울 근교 여행지로 떠나기 좋은 원주에 꽃밭 뷰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카페 사진정원이 있다. 다양한 테마의 스튜디오 공간과 카페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카페 밖에는 넓은 정원이 있어 카페가 아닌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도 준다. 조화로 꾸며져 있는 곳도 많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으니 여러 가지 소품도 활용하여 추억을 남겨 보자.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26

 


5. 태백 몽토랑 산양목장(5코스)

해발 800m의 고원청정도시 태백에 위치한 유산양 목장, 태백 몽토랑 산양목장은 귀여운 산양을 볼 수 있는 카페이다. 산양은 온수한 성격에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으로 카페에 방문한다면 산양을 직접 쓰다듬을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드넓은 언덕을 배경으로 뛰어노는 산양들을 보고 있으면 몸도 마음도 치유되는 기분이다. 입장료를 별도로 받고 있으니 참고하자.


강원 태백시 효자1길 27-2




6. 로지커피(6코스)

강릉하면 역시 바다, 안목해변을 바라보는 오션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강릉 로지커피이다. 들어서기 전부터 흰색 인테리어에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깔끔한 느낌을 준다. 로지커피는 총 3층까지 있고 2, 3층의 창가 자리가 인기자리라고 할 수 있다. 루프탑에서는 앞쪽으로는 오션뷰, 뒤쪽으로는 남대천을 바라볼 수 있다. 날씨 좋은 날, 강릉 여행을 간다면 로지커피에서 여행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52





7. 커피마나코하(7코스)

카페를 갔는데 계곡이 있다고? 횡성에 위치한 카페 마나코하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바로 앞에 산과 물이 있어 횡성의 경치 좋은 카페로 인정할 만한 카페 마나코하. 카페에서 시원한 계곡뷰도 감상할 수 있으니 여름에 가기 좋은 카페이다. 튜브와 야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부모님들은 커피, 아이들은 물놀이를 즐기며 가족들이 다 함께 다녀오기 좋은 카페로 추천하고 싶다. 또한 카페 앞 계곡은 카페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한산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강원 횡성군 공근면 창봉옛길 87







글: 한국관광개발연구원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